감동하시는 어머니!
김우진 조회수:1089
2018-08-29 09:48:53

 

고향집에 쓰던 정수기(루oo)가 고장이 났다고 연락이 와서, 서비스 신청을 했더니 3일만에 기사가 방문했다. 냉각기가 고장났다고-약 한달전에도 같은 증상이 있었다- 이런 저런 핑계를 대길래 콜센터에 전화해서 바로 해지처리했다. 그리고 위 제품으로 신청해서 설치했다. 신청에서 설치까지는 이틀밖에 걸리지 않았다. 설치후에 어머니한테 전화가 왔다. "정수기 비싼거지? 고맙다, 아들!!" 

약 1년정도 사용해본 제품(스윙형)이라서 일단 믿음이 갔고, 우선 LG전자의 서비스를 믿었기에 제품선택엔 별 고민이 없었다. 어머니로부터 전화를 받고 2주 정도 후에 고향집에 내려가서 설치된 사진을 찍었다. 왠지 고급진 느낌의 정수기를 보니 선택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. 

댓글[0]

열기 닫기

LG전자 공식판매점

  • 상담신청
(상세보기)

       ※ 평일 · 주말 · 야간 상담가능